센트럴 페스티벌 센터는 최근 떠오르는 관광 명소이다. 파타야 비치 로드에 위치한 6층 규모의 초대형 쇼핑몰이다. 건물 서편의 전면 유리창을 통해 해변과 낙조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잠수함 투어는 파타야 해변에서 배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 바다에서 이루어진다.
또한, 태국의 전통적인 예술 분야에는 무용, 음악, 조각, 금속공예 등이 있습니다. 태국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이며,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태국의 경제는 제조업, 서비스업 등이 발전하고 있으며, 농업 분야에서는 쌀과 과일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방콕의 쇼핑몰들과 밤 시장에서는 전통적인 공예품, 의류, 가방, 신발 등 다양한 상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태국은 비자없이 30일 이내의 체류가 가능한 등,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나라입니다. 이른바 ‘샘씨아메바’라고 불리는 태국의 전통적인 빨간 지붕의 절들과 고운 모양의 사원들은 대표적인 관광명소 중 하나입니다.
일본, 유럽 등 국가들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경비와 우리나라와 확연히 다른 자연환경이 매력이었죠. 오래전에 방문했던 태국 파타야, 방콕에서 관광버스로 2시간 정도 달린 것 같습니다. 파타야 산호섬 투어는 이름 때문에 종종 오해를 받는다.
이 호텔은 멋진 전망, 편안한 객실, 훌륭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좀 더 예산 친화적인 것을 찾고 있다면 도시 전역에 저렴한 게스트하우스와 호텔이 많이 있습니다. 좀티엔 비치는 파타야 비치보다 조용한 해변을 찾는 이를 위한 곳으로, 다양한 수상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저는 Nang Nual 이라는 레스토랑을 갔는데, 분위기도 좋고 깔끔했습니다. 워킹 스트리트 안에 있는 식당들은 대게 가격이 높은 편이라 좀 아쉬웠지만, 한국 가격 생각하면 사실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닙니다. 사실 태국에는 늙은 백인이나 외국인들이 태국의 젊은 여성과 함께 다니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평지에 거대한 호수를 파고 건물과 다리를 세운 후 물을 채웠다. 흐르는 물길이 아닌 인공 호수인 탓에 깨끗한 물을 기대하긴 힘들다. 또한 자연발생적인 시장이 아닌 관광 시설이라 새벽부터 왁자지껄한 태국 전통 수상시장의 풍경은 찾아볼 수 없다.
내릴 때는 목적지에 도착할 즈음 썽태우 내부에 있는 벨을 누르고 썽태우가 서면 내리면 됩니다. 택시처럼 썽태우 1대를 단독으로 이용 가능한데 거리에 따라서 1대당 200B~300B 정도입니다. 단거리, 장거리 이용 할 때에는 반드시 금액을 먼저 물어보고 타는 것이 좋습니다.
트랜스젠더 쇼 년에 갔을때는 알카자쇼를 보았는데 이번에는 티파니쇼도 아닌 콜로세움쇼란다. 그리고 수영, 스노클링,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윈드서핑 등 마음에 드는 해양레포츠를 골라 즐기기만 하면 된다. 특수 고안된 낙하산을 메고 보트가 이끄는 대로 몸을 내맡기면 공중비행이 된다. 하늘에 올라 파타야 해변 전경을 내려다보자면 그야말로 ‘한 폭의 풍경화’가 된다. 파타야의 바다는 맑고 투명한 것과는 거리가 멀어서, 물 상태가 좋고 아름다운 곳을 찾는다면 인근의 다른 산호섬을 찾아 가는 것이 좋다. 이상적으로는 더 넓은 페어웨이와 더 큰 그린이 있지만 괜찮은 쇼트 게임이 필요합니다.
파타야 클럽 심리적으로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을수 있는데, 경찰들이 눈앞에 있는데도 다른 불법적인 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건 아이러니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가보면 비취빛 바다와는 거리가 먼 그리 깨끗하지 못한 바다색깔에 실망할 수도 있다. 파타야는 해변에 인접해 있긴 하지만, 파타야를 유명하게 한 것은 바다가 아닌 바로 ‘워킹 스트리트’다. 방콕에 팟퐁이라는 환락가가 있다면 파타야에는 워킹 스트리트가 있다. 이곳은 낮에 오면 아주 썰렁하지만, 밤이 되면 낮과는 180도 다른 후끈한(?) 열기를 전해준다.
무료 WiFi, 무료 주차, 2 개의 레스토랑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죠. 특히 친절한 고객 서비스, 편안한 침대 등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주변에 수라삭 몬트리 공원, 로빈슨 시라차 같은 … 만화경 같은 네온사인과 자극적인 나이트라이프…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하여 당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어긋날 시 압수 및 구입하신 상품의 20배까지의 벌금이 부과되오니 이점 각별히 주의 바랍니다. [놀거리]하드락호텔 부대시설 & 버블파티 하드락 호텔의 치명적인 매력은 눈만 돌리면 놀거리가 있다는 거에요 까페에서 열리는 밴드공연!! [놀거리]방콕 라인빌리지 라인 프렌즈 만나러 오세요~ 안녕하세요.오늘은 토요일에 1월 12일에 다녀온 라인빌리지에 대해소개해 드리려고…